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연구
Ⅲ. 모바일 댄스 콘텐츠 개발 절차
Ⅳ. 모바일 댄스 콘텐츠 구현 및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학식 모션 캡쳐(Optical Motion Capture)방식을 이용한 디지털 캐릭터 움직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8
모션 캡처와 키 애니메이션의 비교분석 : 얼굴표정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4
마야 플러그인을 이용한 모션시뮬레이터의 모션데이터 생성 사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PC 카메라와 모션 캡쳐를 이용한 3차원 체험형 댄스 콘텐츠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옵티컬 모션캡쳐 기술을 활용한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에서 제작과정상 문제점 및 해결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모션 햅틱 인터랙션을 위한 시뮬레이터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디지털 모션캡쳐(Digital Motion Capture)시스템의 개요 및 3D게임 캐릭터 애니메이션 적용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에서의 모션 획득 시스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5
모션벡터를 이용한 가상현실 모션베이스 제어방법
응용과학연구
2003 .02
모션 플랫폼 기반 게임시뮬레이터 개발과 실감성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데이터 글러브와 모션 캡처를 이용한 수화동작 파라미터의 추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모션 그래픽의 특성과 사용자 경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구조광 모션 캡쳐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모션캡쳐시스템을 활용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영상에서 제작과정상 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모션 그래픽의 진화에 따른 디지털 콘텐츠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키네틱 타이포그래피 모션 라이브러리 개발을 위한 기본 모션 API 설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02
상·하체 분리 매개화를 통한 블렌딩 기반의 모션 합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키 프레임과 모션캡처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움직임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9
립모션과 아두이노를 이용한 가상현실 기반 실감형 3 차원 콘텐츠 제작 공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모션캡쳐를 위한 거리측정방법
응용과학연구
2001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