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전략의 개념
Ⅲ. 제조기업의 마케팅 Mix의 변수 연구
Ⅳ. 서비스업의 마케팅 Mix의 변수 연구
Ⅴ. 새로운 관계마케팅의 마케팅 Mix 변수의 도출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기업에 있어서 관계마케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6 .06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A Cross-National Comparison of Marketing Practices and Strategies of the ICT Companies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06
Enterprise services
조세학술논집
2014 .10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광주비엔날레의 마케팅 믹스 전략에 의한 장소마케팅 연구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5
유통서비스 기업의 마케팅문화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그린마케팅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마케팅과 영업의 통합을 통한 마케팅 능력 향상과 기업 성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한국기업과 국내진출 외국계기업의 마케팅 전략 비교 연구
마케팅연구
1996 .12
서비스업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탐험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89 .12
중국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 성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6
항공산업의 환경변화와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4 .12
서비스품질 통제를 통한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3 .01
외식상품 멀티유통채널의 4C 마케팅믹스 전략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6
마케팅비용이 기업의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