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서론
II. 그린마케팅의 개념 및 필요성
III. 그린마케팅믹스전략
I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전략유형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9 .08
대전에 거주하는 커피 소비자의 그린마케팅 과거 참여행동, 그린태도, 그린만족도, 그린마케팅 참여 행동의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8 .09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그린마케팅활동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CEO의 환경경영전략 관점에서
전문경영인연구
2014 .01
기술사업화 수단으로서의 기술마케팅 : 개념·전략·과정의 정립 및 시사점
지식재산연구
2012 .09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개념과 전략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공동 학술대회
1996 .11
한국과 일본의 국제관광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4 .02
녹색성장시대 한국 수출기업의 해외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0 .12
장소마케팅 전략의 문화적 개념과 방법론에 관한 고찰
대한지리학회지
2006 .03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인터넷환경하의 국제마케팅전략 : 가격·촉진 전략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0 .03
관광서비스산업의 특성과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1 .12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이동통신시장 마케팅전략들의 경제적 효과
사회과학연구
2007 .02
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4 .12
영화 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3 .11
지방행정에 있어서 세분시장 마케팅 전략 연구
지역개발연구
2000 .02
Power Marketing 전략세우기1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