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1. 서론
2. 공간의 문화정치학과 장소마케팅의 문화정치적 이해
3. 장소마케팅 전략의 문화적 의의와 개념의 재구성
4. 장소마케팅 전략 수립의 방법론 체계화
5. 결론
文獻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장소마케팅을 활용한 지역발전에 관한 연구 : 문화전략모형을 중심으로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8
장소마케팅을 활용한 지역발전에 관한 연구 : 문화전략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4 .08
세계화시대의 지역연구에서 장소마케팅의 의의와 활성화방안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05 .01
장소마케팅을 위한 정보통신기술의 활용전략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03 .07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한 장소마케팅 전략 탐색 : 장소마케팅의 성공요인을 중심으로
한국행정논집
2008 .09
혁신도시의 장소마케팅 전략
대한지리학회 컨퍼런스 자료집
2007 .06
경기 남동부지역의 장소자산의 특성 파악과 장소마케팅 추진전략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05 .01
그린마케팅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국제자유도시 제주의 장소마케팅 추진방안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05 .01
장소 마케팅(Marketing Place)을 통한 지방도시의 발전에 관한 연구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4 .03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인문지리2-문화, 역사 분야]장소마케팅 전략에 관한 문화정치론적 고찰 - 도시문화 활성화 전략으로서 인식론과 방법론을 중심으로 -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5
지역 이미지 분석을 통한 장소마케팅 전략 : 관광객과 지역주민 이미지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07 .06
도시문화마케팅의 성공전략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1 .11
장소마케팅과 장소의 영역화: 본질주의적 장소관에 대한 비판을 중심으로
한국경제지리학회지
2010 .01
소도시의 문화예술축제 도입과 장소성의 인위적 형성
대한지리학회지
200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