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과제
Ⅳ. 연구방법
Ⅴ. 검증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초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그린마케팅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국내 전자상거래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0 .12
서비스업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탐험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89 .12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인터넷 검색엔진 마케팅을 활용한 수출촉진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11 .04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e-Business 전략수립 모델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 An Exploratory Study on Developing A Model for e-Business Strategy )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국제 학술대회
2001 .06
기술사업화 수단으로서의 기술마케팅 : 개념·전략·과정의 정립 및 시사점
지식재산연구
2012 .09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개념과 전략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공동 학술대회
1996 .11
개발마케팅 실패 사례 유형화에 관한 연구
도시행정학보
2014 .09
한국과 일본의 국제관광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4 .02
헬스관광(Health Tourism)의 마케팅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3 .12
중국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 성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6
가상 공동체의 마케팅 어프로치와 인터넷 마케팅의 경영 패러다임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2 .04
인터넷환경하의 국제마케팅전략 : 가격·촉진 전략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0 .03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관광서비스산업의 특성과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1 .12
장소마케팅 전략의 문화적 개념과 방법론에 관한 고찰
대한지리학회지
200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