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소비 변화에 따른 서울의 관광자원 개발전략
서울도시연구
2002 .09
인터넷을 활용한 관광마케팅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11
관광과 관광공간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13 .01
관광기업에 있어서 관계마케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6 .06
부산의 헬스투어관련 상품화 가능성과 활성화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8 .09
지역관광마케팅 전략과 방향
한국관광정책
2010 .06
백두산 관광개발과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6 .12
관광개발·환경·마케팅의 연결고리
관광연구논총
1990 .12
내용분석을 통한 관광정보 연구논문의 비판적 검토
관광연구논총
2007 .06
경기도의 대중국 관광마케팅 전략 연구
경기연구원 기본연구
2009 .11
스포츠 이벤트의 관광마케팅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2001 .12
관광 산업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한국관광정책
2014 .09
한국문화관광 경쟁력 제고방안
호텔관광연구
2008 .12
도시관광 마케팅믹스 전략 인식이 관광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외래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11
관광자의 소비문화와 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담론 연구 : 관광지의 장소 마케팅을 위한 탐색적 논의
관광연구논총
2009 .12
신관광 ( New Tourism ) 시대의 관광산업 대응 방안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5 .02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관광기반형 장소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목포시 원도심을 사례로 -
지역사회연구
2020 .09
관광상품개발을 위한 시장세분화 전략과 마케팅전략 : 문화예술상품을 중심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마케팅 전략유형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