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마케팅과 스포츠 이벤트
관훈저널
2002 .09
스포츠 메가이벤트와 관광이미지
한국관광정책
2006 .03
스포츠관광의 이미지와 매력요인을 활용하기 위한 탐색적 고찰
관광연구저널
2019 .03
인터넷을 활용한 관광마케팅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11
문화관광이벤트를 통한 장소마케팅에 관한 연구 : 고양 세계 꽃박람회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5 .02
관광소비 변화에 따른 서울의 관광자원 개발전략
서울도시연구
2002 .09
학문 영역별 국내 스포츠관광 연구 경향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0 .09
관광기업에 있어서 관계마케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6 .06
스포츠관광의 인지된 가치와 선택행동과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09 .11
관광이벤트장소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3 .12
스포츠 관광목적지 선택 매력성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12
관광이벤트의 광고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8 .12
순천지역의 이벤트관광에 관한 연구
관광지리학
2000 .06
백두산 관광개발과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6 .12
헬스관광(Health Tourism)의 마케팅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3 .12
소비자특성이 스포츠이벤트마케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4
스폰서 이미지와 팬십이 스포츠 이벤트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9 .01
관광과 관광공간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