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이벤트의 관광마케팅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2001 .12
관광이벤트장소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3 .12
인터넷을 활용한 관광마케팅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11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문화관광선택속성이 문화관광객 관광가치 인식에 미치는 영향 : 문화관광 관여도 수준에 따른 집단 비교
관광레저연구
2010 .07
관광소비 변화에 따른 서울의 관광자원 개발전략
서울도시연구
2002 .09
관광기업에 있어서 관계마케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6 .06
한국 문화관광 연구의 현황과 사회학적 시론(試論)
경제와사회
2009 .06
순천지역의 이벤트관광에 관한 연구
관광지리학
2000 .06
이벤트의 해외개최가 개최지 이미지 제고 및 방한동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R16 Korea 세계비보이대회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경기도 문화관광자원 개발 방향
경기논단
2000 .12
중국유학생의 문화적응과 관광이미지 및 관광태도의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2 .04
문화이벤트 태도에 따른 삶의 질 연구-관여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관광과 관광공간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13 .01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관광기반형 장소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목포시 원도심을 사례로 -
지역사회연구
2020 .09
관광이벤트의 광고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8 .12
관광자의 소비문화와 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담론 연구 : 관광지의 장소 마케팅을 위한 탐색적 논의
관광연구논총
2009 .12
지역 관광이벤트 사업의 경제적 유의성 평가에 대한 통합적 접근 : 평가방법들의 관계와 그 의미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1 .02
헬스관광(Health Tourism)의 마케팅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