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한국의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2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선진화 정책시리즈
2009 .08
방송광고심의제도 개선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지역방송과 광고제도 개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방송광고 규제와 한국방송광고공사
관훈저널
1995 .12
방송광고의 효과측정 연구 : 광고몰입도와 광고위치에 따른 기억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광고제도] 국내 지상파방송 광고제도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방송문화
2015 .03
방송광고의 공익성과 방송광고공사
저널리즘 비평
1997 .01
우리나라 방송광고 제도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광고제도] N스크린 시대 해외 방송 광고제도 현황 및 시사점
방송문화
2015 .03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지속 가능한 방송 콘텐츠 제작을 위한 광고제도 혁신방안 : 방송광고 효율성 제고를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7 .03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