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 ‘혁명’과 쵸코파이
2. 광고의 기호학
3. 광고의 미학
4. 광고와 수용자
5. 결론 : 광고일읽기의 새로운 장을 향하여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인터넷 광고와 광고이용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광고시장의 문제점] 알면서도 해결 못하는 광고시장 : 광고없이 언론없고 언론없이 광고없다
관훈저널
2001 .03
일본광고의 발달 과정 : 그것이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2 .03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광고의 의미작용에 관한 고찰
광고연구
1989 .03
방송광고의 효과측정 연구 : 광고몰입도와 광고위치에 따른 기억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해방전 일본의 광고가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4 .11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