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연구의 시작
Ⅱ. 규제순응과 사회마케팅
Ⅲ. 비규제 대안으로서 사회마케팅
Ⅳ. 사회마케팅 전략과 적용사례
Ⅴ. 연구의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거버넌스 도구로서의 규제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6 .12
경제적 규제와 사회적 규제의 비차별성에 대한 연구
규제연구
2012 .06
환경규제정책과 규제순응 : 주민지원사업을 중심으로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5 .12
성숙사회의 국토·도시 분야 규제개선방향
국토정책 Brief
2016 .02
규제/비규제 구분 논리의 분석 : 규제관리의 시각에서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1
규제와 탈규제 : 방송환경의 변화와 규제의 전망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1995 .08
한국의 환경규제 변천과 그 특징 : 규제유형 및 전략을 중심으로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10 .09
미디어 규제론 및 탈규제론에 대한 고찰
광고연구
1993 .06
규제영향분석제도의 재구성
법학논집
2010 .01
규제순응에 관한 연구 : 환경규제를 중심으로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5 .12
규제영향분석 제도 개선방안
입법과 정책
2011 .01
정보통신 내용규제 정책
과학기술법연구
2003 .01
주택가격규제정책의 효과와 정책대안
한국행정논집
1994 .06
좋은규제: 통제수단에서 정책도구로
정부학연구
2008 .01
한국정부의 규제개혁 추진실태 및 향후 과제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0 .08
이동통신시장 마케팅전략들의 경제적 효과
사회과학연구
2007 .02
규제개혁, 규제연구의 진화, 그리고 규제집행 연구
서울행정학회포럼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