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序
Ⅱ. 海外弘報의 理論的 考察
Ⅲ. 海外弘報의 方法과 效果測定
Ⅳ. 우리의 海外弘報現況
Ⅴ. 先進國의 海外弘報現況
Ⅵ. 한국의 海外弘報戰略
Ⅶ. 結論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통합적 해외 홍보 모델에 관한 연구
정치정보연구
2000 .06
디지털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새로운 홍보 전략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Cyberspace Public Relations Strategies in U. S. Business Organizations : Symmetrical vs. Asymmetrical Strategies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6 .03
정치 마케팅과 홍보전략
광고연구
1992 .09
외국의 지역발전전략 비교연구
정책연구
2005 .06
관광홍보 전략의 전환
한국관광정책
2016 .03
해외홍보 및 광고전략 수립을 위한 `95~`97 미국언론에 나타난 국가이미지에 관한 고찰
광고연구
1999 .09
중소기업의 해외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2 .12
정책홍보 커뮤니케이션 효과 구조 및 모형 분석
사회과학연구
2015 .03
정부 정책 홍보 사업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분석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8 .06
홍보경영시대의 홍보실무자의 역할
정치정보연구
1998 .06
정부 부처의 홍보 조직구조가 홍보 활동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자치행정학보
2014 .01
대구·경북지역 지방의회의 홍보 실태에 관한 분석
21세기정치학회보
2016 .03
지방자치단체의 홍보 전략에 관한 연구
정치정보연구
199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