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게임SW 핵심 엔진개발 동향
3. 국내 게임산업 성장 요인
4. 국내외 게임 산업 시장 규모
5. 향후 전망
6. 결론
참고문헌
약력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프트웨어산업의 성장과 미래전망
정보과학회지
1999 .12
게임 산업의 현황과 전망
전자공학회지
2000 .09
게임산업의 현황 및 전망
정보화사회
2000 .01
“게임산업을 위한 요소기술”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09 .10
게임엔진 개발 공정의 정형화를 지원하는 컴포넌트 저장소의 설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3 .09
모바일 소프트웨어 산업현황 및 전망
정보과학회지
2010 .11
게임시장의 성장과 전망
정보과학회지
1999 .12
소프트웨어(S/W)산업의 전망
데이터베이스월드
1995 .01
공개 소프트웨어와 소프트웨어 산업
정보과학회지
2002 .12
제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게임 산업의 사회 및 문화적 쟁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2
글로벌 게임 산업 동향 및 국내 게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소프트웨어 테스팅 산업 현황과 전망
정보과학회지
2010 .11
게임 소프트웨어를 위한 게임성 평가 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2 .01
용이한 게임 개발을 위한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6
모바일 게임 : 현황과 전망
정보과학회지
2004 .01
컨버전스 환경하의 온라인 게임 환경 변화 시나리오 도출 및 산업 내 이슈 : IPTV 서비스 도입에 따른 변화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4
대한민국게임포럼'의 방향성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