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글로벌 게임 산업 동향 및 국내 게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제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게임 산업의 사회 및 문화적 쟁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2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온라인 게임”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02 .01
컨버전스 환경하의 온라인 게임 환경 변화 시나리오 도출 및 산업 내 이슈 : IPTV 서비스 도입에 따른 변화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4
대한민국게임포럼'의 방향성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4 .10
게임산업의 위상과 전망에 대한 일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1 .11
국내 게임 동향 분석 및 방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온라인게임산업육성정책
정보과학회지
2002 .01
게임 소프트웨어산업 현황과 전망
정보과학회지
2010 .11
게임 산업 육성을 위한 서비스모델 전략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1 .04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장애인을 위한 기능성 게임 및 디자인 고려 사항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1 .01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온라인 게임과 교육
정보과학회지
2002 .01
게임-확장공간에서의 '게임적 신인류'의 형성 : 체감형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0 .10
교육용 퍼즐 게임 개발을 위한 비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4 .10
온라인 게임 엔진 기술 동향
정보과학회지
2002 .01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에서의 경쟁우위 요소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