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산업 육성을 위한 서비스모델 전략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1 .04
제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게임 산업의 사회 및 문화적 쟁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2
“게임산업을 위한 요소기술”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09 .10
정부의 게임산업 정책 효과에 대한 평가 분석 - 문화체육관광부의 게임 규제와 진흥정책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12
대한민국게임포럼'의 방향성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4 .10
4차 산업혁명과 국내 게임산업 발전방향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2
비디오 게임 산업의 진화 : 미국 비디오 게임 시장에 대한 산업조직론적 접근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2 .12
IT산업 들여다 보기
전자진흥
2004 .01
욕실 층상 이중배관 시스템 개발-(주)청완산업
설비건설
2007 .01
국가주력산업 선정을 위한 산업의 중심성 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01
관광산업의 경제적 효과 분석 : 산업연관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1 .07
컨버전스 환경하의 온라인 게임 환경 변화 시나리오 도출 및 산업 내 이슈 : IPTV 서비스 도입에 따른 변화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4
온라인게임산업육성정책
정보과학회지
2002 .01
게임 산업의 지역산업생태계 분석 연구 : 성남의 게임콘텐츠산업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6T 산업과 건설산업의 연관성 분석 방법론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5 .10
한국의 물 산업
대한토목학회지
2007 .04
게임 소프트웨어산업 현황과 전망
정보과학회지
2010 .11
인과관계 다이어그램을 이용한 게임 콘솔 산업의 플랫폼비즈니스에 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