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쥐》의 캐릭터 탄생배경
3. 쥐의 캐릭터 변화과정
4. 다양한 민족의 표현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트 슈피겔만의 《쥐》에 관한 표현적 특성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9
아트 슈피겔만 〈쥐〉의 도상성 연구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TV광고에 활용된 3D캐릭터 유형 분석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11
캐릭터 모델링 시스템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1997 .12
게임 캐릭터와 플레이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7
디지털 캐릭터를 위한 감성엔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6
감성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스템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개인화된 감정기반 캐릭터 에이전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서울캐릭터페어 2004
디지털콘텐츠
2004 .01
직교좌표의 좌표변환을 활용한 2D 애니메이션 캐릭터 설계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11
캐릭터 스테이터스에 따른 플레이어 캐릭터 외형 변화 연구 : MMORPG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12
사용자 상호작용 기반 캐릭터 emtoion 생성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0
인터랙티브 캐릭터를 위한 인공감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WALT DISNEY'S CLASSIC ANIMATION" 등장하는 악당 캐릭터의 색상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11
즉흥적인 에이전트를 이용한 스토리 생성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스케치 기반 캐릭터 모션을 위한 카메라 이동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