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문화의 정의
Ⅲ. 지역문화의 문화마케팅
Ⅳ. 지역문화의 활성화 방안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ulture-나눔과 채움
벤처다이제스트
2008 .01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마케팅 문화에 관한 실증적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1 .02
문화의 상품화와 문화상품의 시장구조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05 .12
학교문화에 관한 국내 연구 동향 분석
열린교육연구
2015 .01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지각된 문화마케팅전략이 브랜드 태도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4 .01
디자인교육에서의 문화 학습 적용 연구
예술교육연구
2009 .01
문화마케팅을 통한 문화소비자 만족 및 기업이미지 효과 분석
관광연구저널
2010 .03
문화산업클러스터의 장소마케팅 전략 연구 : 부천 문화산업진흥지구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0 .08
공공 서비스 혁신의 관점에서 본 서울시 관광 스토리텔링 사례 : 문화기술(CT)을 활용한 도시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4 .11
기업문화 유형이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 호텔 기업문화와 인지적 재무성과 측정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1 .02
문화교수의 쟁점을 통해서 본 문화교수의 방향성 모색
한국언어문화학
2010 .01
1990년대 이후 한국 문화정책의 ‘문화’ 이해 변화 과정
민주사회와 정책연구
2009 .01
청소년 문화의 새로운 이해
청소년문화포럼
2007 .04
서구문화의 유입과 한국전통문화의 변동 : 관습과 의례를 중심으로
유럽연구
1999 .06
문화를 가르친다는 것은?
한국언어문화학
2012 .01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