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이희복 (자동차부품연구원) 위신환 (자동차부품연구원) 박상욱 (자동차부품연구원) 김형민 (자동차부품연구원) 이경택 (자동차부품연구원) 김성우 (현대자동차)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1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분종합 학술대회
발행연도
2011.5
수록면
1,251 - 1,256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Generally, failure of the automotive relay is considered as N.T.F (No Trouble Found) failure. Therefore, reason and mechanism of the failure should be solved by detailed analysis through development of failure reappearance test. In this study, failure root-cause analysis and field environmental analysis are performed for determining conditions of failure reappearance in automotive relay. And field failure of the relay is reproduced by using these conditions. The results show failure mode of the relay, an effect of switching velocity and a failure reappearance test under the failure mode and field conditions.

목차

Abstract
1. 서론
2. 릴레이의 고장분석
3. 릴레이의 필드 사용 환경 분석
3. 고장재현시험법
4. 릴레이의 접점융착 고장재현
4. 결론
후기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3-556-001355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