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논의
Ⅲ. 연구모형과 조사설계
Ⅳ. 분석결과 및 정책적 논의
Ⅴ. 정책적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서브퀄(e-SERVQUAL) 요인을 이용한 전자정부 e-행정서비스 질 평가 : 대구광역시를 중심으로
한국행정논집
2007 .06
SERVQUAL척도를 활용한 행정서비스 만족도 평가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00 .12
지방정부 CS행정의 측정과 모형개발
한국행정과 정책연구
2009 .06
지방자치단체 행정서비스헌장제의 고객지향성 분석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5 .12
지방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주민 만족도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정책연구
2010 .09
행정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행정서비스헌장제 운영방향 : 이행기준 관리를 중심으로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04 .12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8 .09
An Empirical Assessment of Citizen Satisfaction of Public Services in Central Vietnam
동남아연구
2013 .01
고객지향적 행정과 한국관료제의 대응성
한국정치학회보
1998 .12
전자정부의 효율적 행정관리에 대한 연구
한국정책연구
2003 .12
행정전문화의 방향 : 개념적 틀 재고(再考)
한국행정논집
2012 .09
Kano Model을 활용한 전자정부서비스 품질의 분류에 관한 연구 : 공무원과 국민을 중심으로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15 .09
행정서비스 헌장 고객만족도 영향요인 : 부산광역시 민원행정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행정논집
2007 .12
GIS와 행정서비스
국토
1999 .06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지방정부 공공서비스의 고객만족도 평가 및 결정요인 : 인제군 노인복지 행정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정책연구
2009 .09
교육지원청 효율적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선방안 연구
충북대학교 한국지방교육연구소 연구보고서
201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