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논문요약
Ⅰ. 서론
Ⅱ. 고객지향적 행정과 관료적 대응성: 의미와 성격
Ⅲ. 관료적 대응성 조사의 이론적 준거: 소비자 모델의 유용성과 한계
Ⅳ. 한국관료제의 대응성에 관한 실증적 조사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방정부 CS행정의 측정과 모형개발
한국행정과 정책연구
2009 .06
고객 지향적 행정의 구현전략에 관한 연구 : 공무원들의 심리구조 개발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0 .12
지방자치단체 행정서비스헌장제의 고객지향성 분석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5 .12
고객지향적 지방행정체제의 구축방안
한국사회과학연구
2000 .12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행정관료의 변형적 역할에 대한 비판 : 신공공서비스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정책연구
2008 .06
소비자지향적 행정체계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1994 .12
행정의 시장지향적 운영기법에 관한 연구
지방정부연구
1999 .08
e-서브퀄(e-SERVQUAL) 요인을 이용한 전자정부 e-행정서비스 질 평가 : 대구광역시를 중심으로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7 .05
행정적 대통령전략에 대한 비판적 고찰 : 관료제의 정치적 반응성과 행정적 능력을 중심으로
한국정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6 .12
지방정부의 고객지향정책 평가 : 경기도의 행정서비스헌장제를 중심으로
지방정부연구
2000 .08
한국행정의 특성에 관한 연구 : 행정문화를 중심으로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11 .06
정책과 행정 그리고 영혼 없는 관료!!
Korean Association of Governmental Studies
2008 .06
행정의 개념과 행정학의 연구대상
한국행정논집
2002 .09
교육행정과 일반행정의 협력체제 연구 : 교육행정협의회를 중심으로
충북대학교 한국지방교육연구소 연구보고서
2009 .06
고객지향 경찰서비스에 관한 연구
한국경찰학회보
2003 .01
1990년대 이후 환경행정연구의 평가와 과제 :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게재논문을 중심으로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