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및 가설설정
Ⅳ. 실증분석 및 결과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Business 활용과 시장환경 및 물류전략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07 .09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기업 문화마케팅 동기와 e-글로벌 전략 요인이 고객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대한 실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12
기업PR로서의 문화마케팅이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5 .03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orporate Image and Firm Performance in Chinese Enterprises
경영교육연구
2019 .12
중앙아시아지역의 기업진출 효과: 차별화 전략의 평가
한국중동학회논총
2011 .01
기업성과에 대한 관계마케팅의 영향력 검증을 위한 실증적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8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탐색적 연구 : 기업(사업)전략과 생산전략, 그리고 기업성과의 관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7 .01
정보통신산업의 기업성과 결정요인 : 전략적 적합성 분석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1997 .05
다국적 기업과 국내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에 관한 이론경제학적 분석 : ‘이미지 일치성’ 개념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4 .01
중국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 성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6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09
중소기업의 시장지향성과 마케팅역량이 경쟁우위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1 .04
한국기업과 국내진출 외국계기업의 마케팅 전략 비교 연구
마케팅연구
1996 .12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경쟁적 가치 관점에서 본 기업아이덴티티의 구성요소
경영학연구
2000 .08
A Cross-National Comparison of Marketing Practices and Strategies of the ICT Companies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06
호텔기업의 내부마케팅과 기업성과에 대한 경쟁전략의 매개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0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