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기업가정신의 적용수준과 기업성과에 관한 연구 : 기업가지향성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A Cross-National Comparison of Marketing Practices and Strategies of the ICT Companies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06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그린 마케팅의 전략적 개념과 영역
광고연구
1991 .09
마케팅진단과 마케팅시스템 최적화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도시마케팅 전략과 과제
국토
1998 .09
기업가정신 측정지표 개발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새로운 지역발전 전략으로서 도시마케팅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5
중국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 성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6
시장환경특성과 마케팅노력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1 .01
기업가정신의 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6 .06
Examining the Formation of Entrepreneurial Activities through Cognitive Approach
벤처창업연구
2017 .06
지역관광마케팅 전략과 방향
한국관광정책
2010 .06
마케팅과 영업의 통합을 통한 마케팅 능력 향상과 기업 성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그린마케팅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