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Introduction
Ⅱ. Brand Strategy of Coca-Cola
Ⅲ. Marketing Mix: 4Ps
Ⅳ. SWOT Analysis
Ⅴ. Conclusion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코카콜라의 중국기업 합병 금지 결정과 시사점
[KIEP] 지역경제포커스
2009 .05
지루한 세상에 콜라처럼 가볍게
중등우리교육
1999 .10
코카콜라의 글로컬라이제이션 전략 : 로컬시장을 배려한 것인가?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5 .12
지속 가능한 미래를 찾는 사회 2-호주의 코카부라 파크 에코 빌리지
초등우리교육
1999 .10
A Global Brand of the Microsoft Company : 4Ps and PEST Analysis
문화산업연구
2010 .08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마케팅진단과 마케팅시스템 최적화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SPA 브랜드 글로벌 마케팅 전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02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A Cross-National Comparison of Marketing Practices and Strategies of the ICT Companies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06
그린 마케팅의 전략적 개념과 영역
광고연구
1991 .09
A Global Brand of the Red Bull : The Successful Promotion Strategy
유럽연구
2010 .08
도시문화마케팅의 성공전략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1 .11
도시마케팅 전략과 과제
국토
1998 .09
인터넷기업의 해외진출과 글로벌마케팅 전략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00 .12
새로운 지역발전 전략으로서 도시마케팅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