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Byun, Jae-Woong (계명대학교)
저널정보
계명대학교 국제학연구소 국제학논총 국제학논총 제14집
발행연도
2010.2
수록면
125 - 143 (1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논문은 지난 9년간 세계 최고 브랜드 파워를 가진 코카콜라사의 글로벌마케팅 전략을 분석한다. 코카콜라사는 전세계 31000명 이상의 종업원이 230여개의 음료 관련 상품을 200여 개국 이상에서 판매하고 있는 성공한 다국적기업으로 높이 평가받고 있다. 따라서 본 연구는 4Ps 전략과 SWOT 분석을 통하여 코카콜라사의 글로벌마케팅 전략을 분석한다. 코카콜라의 글로벌경영의 성공비결은 브랜드전략, 감성마케팅, 스포츠마케팅 등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효율적으로 사용 한다는 점이다. 본 연구는 제 2장 코카콜라사의 브랜드전략(brand strategy of Coca Cola), 제 3장 코카콜라사의 4Ps 분석, 제 4장 SWOT분석, 그리고 제 5장에서 결론을 각각 도출한다.

목차

Ⅰ. Introduction
Ⅱ. Brand Strategy of Coca-Cola
Ⅲ. Marketing Mix: 4Ps
Ⅳ. SWOT Analysis
Ⅴ. Conclusion
References
국문초록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