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의 접근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콘텐츠의 충동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인터넷 쇼핑 충동구매유형에 따른 소비자 특성 및 구매 후 행동의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온라인 쇼핑에서 매장특성이 고객의 충동구매 유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04
디지털 콘텐츠의 충동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체면민감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충동구매성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도시여성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89 .01
구매충동의 조작화와 특성
광고연구
1997 .03
충동구매 소비자의 심리적 특성과 영향요인에 관한 이론적 고찰
기업과혁신연구
2002 .02
소셜 커머스의 충동구매에 대한 제3자 효과 지각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1 .12
온라인 쇼핑몰 환경에서 상품 광고와 판촉이 고객 감성과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1 .09
청소년 스포츠용품 구매의 지각된 서비스속성 및 충동구매, 고객만족과의 관계분석 : 오프라인 쇼핑몰과 온라인 쇼핑몰을 대상으로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10 .12
청소년의 충동구매실태 및 관련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청소년연구
1996 .12
인터넷 환경에서의 충동구매 의사결정과정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8 .01
인터넷 구매자들의 인지적 욕구, 자기 개념, 개인적 성격의 차이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