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정화민 (유한대학) 조원길 (남서울대학교)
저널정보
국제e-비즈니스학회 e-비즈니스연구 e-비즈니스연구 제13권 제5호
발행연도
2012.12
수록면
391 - 411 (2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대형 마트의 PB제품에 대한 선택속성을 TAM모형을 활용하여 소비자의 지각가치와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검정함으로써 대형 마트의 PB제품의 개발에 실무적 시사점을 제공하였다. 또한 유통업체 브랜드는 NB제품과 비교하여 우수한 품질의 저렴한 가격으로 해당 대형 할인점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이다.
따라서 본 연구는 유통업체 PB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 요인이 무엇이고 기존의 연구방향에서 좀 더 구체적인 소비자의 지각적 가치의 정도에 따라서 PB제품 구매의도에 주는 영향과 결정요인간의 관계에 관해 연구하였다.

목차

초록
Ⅰ. 서론
Ⅱ. 선행연구
Ⅲ. 연구모형 및 가설 설정
Ⅳ.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참고문헌 (34)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320-002786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