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가설
Ⅳ. 연구설계
Ⅴ. 실증분석결과
Ⅵ.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중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외국기업의 전략적 CSR 활동
대한경영학회지
2016 .11
중국 소비자들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과 지각된 CSR 활동이 한국산 고급 TV의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8 .06
Consumer Perceptions of CSR Priorities: A Cross-National Comparison between South Korea and the U.S.
무역연구
2021 .01
기업의 시장 지위와 CSR 의제에 대한 소비자의 지지가 CSR 태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2
중국 소비자의 한국 기업에 대한 따뜻함-유능함 지각이 제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국적 항공사에 대한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의 시사점을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3 .04
A Study on the Interaction between Corporate Reputation and Negativity Framing on Consumer Evaluation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SIA MARKETING JOURNAL
2016 .01
여행사의 소비자 참여형 CSR활동 유형에 따른 라포형성과 기업이미지 관계 연구
무역연구
2017 .01
CSR 활동이 소비자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CSR 진정성과 기업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CSR 활동의 속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한·중 전자제품 소비자를 대상으로
국제경영리뷰
2021 .12
CSR활동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 CSR연관성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3
CSR 활동의 적합성이 소비자 제품 성능 평가에 미치는 영향 : CSR 정보 원천과 소비자 전문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8 .12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은 소비자 냉소주의를 감소시키는가?
상품학연구
2021 .08
CSR 연상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적합성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6 .09
기업위기 상황에서 CSR전략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진정성인식에 관한 연구: 적합성과 기존 기업명성의 조절효과를중심으로
무역연구
2018 .01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소비자의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15 .02
Consumer's Mixed Response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Moderating Roles of Consumer's Perceived Authenticity and Involvement
마케팅논집
2024 .06
기업의 CSR 실행과 소비자의 태도 및 행동: CSR 진정성과 CSR 적합성의 매개효과
기업경영연구
2024 .06
한국 보험회사의 CSR 속성과 소비자 신뢰에 관한 실증연구
리스크 관리연구
2016 .01
한국기업 해외자회사의 전략적 CSR 활동의 동인 및 성과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