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해외직구 수용 요인에 대한 탐색적 분석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해외직구에 대한 소비자태도 및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5 .01
해외직구로 인한 소비자 후생 변화 분석
월간 KIET 산업경제
2022 .11
해외직접구매 온라인 쇼핑몰의 특성, 지각된 유용성, 재이용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2 .06
소비자 특성이 해외직접구매 관심도 결정에 미치는 영향 : 물류인프라 및 시장 불확실성의 조절효과
통상정보연구
2016 .09
국내 중소기업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한 해외직구 소비자 쇼핑추구성향 연구
기업경영리뷰
2022 .02
중국 해외직구 온라인 플랫폼의 국내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 현황 검토
소비자정책동향
2024 .06
조절초점 이론과 TAM 모델의 결합을 통한 해외직구 소비자 행동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6 .10
한국 소비자의 해외직구 결정요인이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유용성, 제품브랜드, 제품가격성, 경제성, 상품다양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해외직구 소비자 이용 및 피해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18 .05
[포커스] 소비자 ‘해외직구’에서 답을 찾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9
해외직구에 따른 유통구조 변화와
[BOK] BOK 이슈리뷰
2015 .12
중국의 해외직구사이트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해외 분유 제품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06
The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Purchase Intention in Chinese Consumer Behavior Towards Foreign Direct Online Shopping(FDOS)
경영교육연구
2016 .04
Consumers’ Perception for Cross Border Online Shopping: Based on the Transaction Process Model
e-비즈니스연구
2022 .06
해외직구 화장품 국내외 온라인 판매가격 비교조사
조사보고서
2020 .02
[데이터로 보는 세상] ‘6조원’ 넘어선다…커지는 해외 직구 시장
매경이코노미
2023 .12
COVID-19 이후 중국 소비자 해외직구 만족도와 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해외직구 사이트특성 및 국제물류서비스를 중심으로 -
경영경제연구
2022 .02
해외직구 의류 국내외 온라인 판매가격 비교조사
조사보고서
2021 .12
해외직구 무선 음향기기 국내 · 외 온라인 판매가격 비교조사
조사보고서
2020 .11
해외직구 골프용품 국내·외 온라인 판매가격 비교조사
조사보고서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