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서론
Ⅱ. 문헌검토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의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기부참여여부 및 기부금액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소비문화연구
2019 .01
사회적 자본이 기부지속성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지역사회복지학
2016 .06
기부와 사회적 소속감이 소비자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6 .12
기부 경험은 즐거운 감정 동기를 강화하는가?: 정기적인기부 경험이 기부 유형별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6 .01
개인 기부자의 기부 지속에 대한 영향요인 검증 : 재발사건분석의 적용
한국지역사회복지학
2018 .06
온라인 기부 경험이 10대 청소년의 기부접근성, 시민의식, 향후 기부 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5 .11
사회적 배제를 지각한 사람들은 금전기부를 선호하는가? 시간기부를 선호하는가?
마케팅연구
2017 .11
조절초점이 기부 유형(금전 vs. 시간)에 미치는 영향: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매개요인 탐구
상품학연구
2018 .01
빅데이터를 통해 살펴본 기부연구
마케팅연구
2020 .11
모바일 기부 애플리케이션의 메시지 유형과 기부 방식이 모바일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20 .12
기업의 기부활동 기간과 기부 금액이 사회적 책임활동의 진정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9 .01
합리적인 계획기부제도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세무학연구
2020 .01
기부 참여에 관한 국가비교 연구 - 140개 국가 종단 자료에 대한 예측적 유형화를 중심으로 -
한국사회복지학
2023 .02
개인기부와 법인기부에 대한 세제혜택 비교 연구
조세연구
2022 .12
기부활동지역과 기부목적에 따른 기부광고 메시지 전략 연구: 해석수준과심리적 거리감의 적용을 토대로
광고학연구
2018 .01
코로나19 대유행시기 일반시민들의 기부행동유형 분석
사회과학연구
2022 .08
기부연계촉진전략에서 제품가격과 기부수준의 관계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소셜 미디어 기부의도에 대한 융합모델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3 .04
삶의 만족과 기부행동의 관계에서 기부단체인식의 매개효과와소득의 조절효과
인문사회 21
2021 .01
“잘 나고 똑똑해서 기부하는 게 아니야”
인사이트코리아
2017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