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Methodology
Ⅳ. Data Analysis
Ⅴ. Conclusion and Implications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명품제품의 가치와 채널 인식이 구매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2 .04
금융환경의 변화에 따른 고령소비자의 금융거래 채널 이용 유형 및 유형별 특성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9
소비자성향과 채널선택행동간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6 .01
여행사 온라인스토어 성과에 미치는 서비스요인 - PC 기반 웹사이트와 모바일기기 기반 App의 비교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보험 판매채널의 변화와 신채널 발전방안에 관한 법적 연구
보험법연구
2020 .01
유통채널 이용 특성에 따른 지역농산물 소비자 유형화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1 .01
보험소비자 측면에서 본 비대면채널의 효익과 만족도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여행상품 온라인 유통채널 인식에 따른 채널만족, 채널신뢰 및 채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Showrooming behavior on multi-channel: comparative study of consumer"s showrooming experience
e-비즈니스연구
2023 .12
소비자 여정의 차이: 접속 기기와 구매전환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3 .04
소비자는 상업적 정보원천을 신뢰하지 않는가?: 구매 채널별상업적 정보원천 활용도 차이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6 .01
국내 유통업체 옴니채널 이용 동기에 따른 몰입과 서비스 애호도의 관계: 다양성 추구성향의 조절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온라인, 오프라인, 옴니채널 소비자들의 가치인식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소매점 쇼핑 중 모바일앱 이용의 옴니채널적 가치: 커피소매점 내에서의 전용 모바일앱 이용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4 .10
옴니채널 환경에서 소비자 특성이 옴니채널 서비스 속성의 중요도 인식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8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소비 관련 감정반응의 구조화 및 비교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2 .11
우리나라 생명보험 판매채널의 보험회사특성별·보험모집방법별 유지율기준 적합성분석 - 독립채널과 전속채널을 중심으로 -
보험금융연구
2017 .01
옴니채널 서비스의 속성 중요도 인식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소비자 특성의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6 .12
소비자 혼합감정의 구조화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1 .06
글로벌 브랜드 소비행동에 대한 소비자 옴니채널 성향에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