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실증 분석
Ⅴ. 토의 및 시사점
Ⅵ. 결론 및 연구 한계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집단지성과 예측 불가능성을 활용한 유희적 모바일 쇼핑 서비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자동차부품 유통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스포츠 웨어 소비자의 쇼핑 가치에 따른 고객 경험 인식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2 .05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모바일 쇼핑 과정 기반의 AR/VR 모바일 쇼핑 고객 여정 탐색 및 비교 -신발 구매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모바일 쇼핑상황의 음성 정보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O2O 쇼핑 경험 향상을 위한 소셜 큐레이션 기반 모바일 서비스 경험 디자인에 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보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쇼핑동기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반려동물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8
TV홈쇼핑과 스마트 미디어 재구매 의도의 관계 요인 분석 연구 : 관계결속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8
모바일 쇼핑성향과 정보탐색이 쇼핑몰의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의류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지역거점 공공병원의 의료서비스 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온라인쇼핑 e-라이프스타일 군집 유형과 e-신뢰도 및 e-충성도 간의 관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TV홈쇼핑과 데이터홈쇼핑 이용자의 실시간방송 및 자막정보 인식과 몰입, 구매의도 차이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6
쇼핑객의 크로스 채널 쇼핑행동 속성간 구조적 관계 연구: 쇼루밍과 웹루밍의 조절효과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05
모바일 소셜 커머스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쇼핑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아웃바운드 콜센터 서비스품질과 서비스회복 고객충성도 관계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보험기업의 M-CRM 특성과 시장지향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기간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