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서비스교육 프로그램의 IPA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8 .12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한국호텔의 마케팅정보시스템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4 .12
서비스마케팅의 제품믹스와 촉진전략에 관한 연구 : 여행업과 호텔업을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1995 .12
호텔 웹사이트 분석을 통한 마케팅 믹스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4 .09
서비스품질 통제를 통한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3 .01
호텔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호텔관계마케팅 및 호텔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독립경영호텔과 체인경영호텔의 비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4 .12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호텔 기업의 e-비즈니스 마케팅 가치분석과 활용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3 .10
전통적 IPA와 수정 IPA의 비교 : 인천차이나타운의 관광매력성 평가
관광연구저널
2016 .07
서비스업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탐험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89 .12
호텔관계마케팅의 영향요인과 요인간의 관계모델 구축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03
A Comparison Study of Guests' Hotel Selection Attributes Based on Hotel Characteristics : Focused on Demographic Factors and IPA Analysis
관광연구논총
2011 .03
호텔연회 부문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특 1급 호텔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2 .12
수정 IPA를 활용한 대학생 역량 평가 : 서울 S대학 졸업생을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호텔업과 여행사의 마케팅믹스 전략의 비교연구
관광레저연구
1991 .12
호텔 관계마케팅의 영향요인이 호텔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0 .12
제조기업과 서비스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마케팅 믹스 이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