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이득연 (한국소비자원)
저널정보
한국소비자원 정책연구보고서 [정책연구 15-15] 창조경제 시대 프로슈머 연구
발행연도
2015.12
수록면
1 - 146 (14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표지]
[머리말]
[국문요약]
[차례]
표 목차
그림 목차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제2장 자가출판과 프로슈머]
제1절 자가출판의 개념
제2절 자가출판의 프로슈머적 성격
제3절 자가출판 확산의 배경
[제3장 자가출판 현황]
제1절 자가출판 유형
제2절 자가출판 유형별 현황
제3절 자가출판도서의 유통시스템
[제4장 자가출판물 사례와 특성]
제1절 자가출판물 사례
제2절 자가출판물의 특성
[제5장 자가출판과 소비자문제]
제1절 자체 제작 자가출판과 소비자문제
제2절 대행 서비스 이용 자가출판과 소비자문제
제3절 플랫폼 매개 자가출판과 소비자문제
제4절 창작사이트 매개 자가출판과 소비자문제
[제6장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326-002378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