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아이디어 연구 배경 및 동기
2. 국외 자유여행패스 사례
3. 아이디어 제안 개요
4. 아이디어 제안 세부내용
5. 아이디어 제안 내용의 파급효과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 교통 통합 패스 : 외래관광객 지역분산 및 지역 관광 콘텐츠의 효과적 홍보 아이디어 제안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국내관광 활성화의 조건 : 관광객 유출정책, 관광객 유인정책, 관광홍보정책
한국관광정책
2017 .10
중국인관광객을 위한 ‘M-PASS’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내국인용 관광패스 개발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0 .01
부산지역 관광인프라가 방한 중국인 개별관광객의 관광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12
관광객 시선을 적용한 국내관광 선호도 분석 - Q 방법론적 접근을 통한 외국인 및 내국인 시선 차이 비교 -
관광연구논총
2022 .05
관광홍보 전략의 전환
한국관광정책
2016 .03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DMZ관광 분류체계 제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12
An Analysis of the Differences in Travel Motivations and Satisfaction Level by Characteristics of Chinese Tourists visiting South Korea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중국 개별 관광객의 서울 지역 다(多) 목적지 관광행동 연구 : 데이터 마이닝과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6
방한 중국인 관광객이 지각하는 위험이 한국방문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문화콘텐츠 이미지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5 .12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를 위한 외국인 관광객 요구조사에 대한 메타 연구: 2000년부터 2019년까지 연구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6
관광지로서 부산 이미지 정립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방안 연구 :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11
관광객 시선에 따른 관광지 정체성 및 브랜드 가치와 방문성과 연구 - 서울지역 중국인관광객을 대상으로 -
관광학연구
2017 .01
Predicting Chinese Tourism Demand to South Korea Using Grey System Model
사회과학연구
2018 .09
중국관광객의 한국방문동기 시장세분화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6 .06
틱톡 플랫폼에서 한국 관광지의 관광 정보 품질이 관광이미지 및 방문의 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잠재관광객을 대상으로 -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방한 중국 및 일본 개별관광객들의 다목적지 관광 특성 및 만족도 연구 - 방문 광역지자체 수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논총
2020 .02
스마트관광 정보기술에 따른 여행 서비스 만족도와 행복 및 재방문 의도
관광학연구
2021 .01
제주방문 중국개별관광객의 관광정보서비스가 전반적 관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ns를 주요 연령대인 2, 30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