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I. 서론
II. 분석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모형
III. 자동차광고이미지 사례 연구
IV.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하이퍼 커넥션 미디어의 광고 텍스트유형과 사고방식에 따른 심미적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융합적 관계로서의 이미지와 텍스트의 상호관계성 분석 연구-광고 제작 수업을 통하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중학생들의 설명텍스트 난도 평가
문화와융합
2019 .08
학문 목적 한국어 듣기 교재의 텍스트 분석 - 실제성과 상호텍스트적 관계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11
Out of the Text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12
핵심 크리에이티브 요소의 포함 형태에 따른 TV광고 효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문자 텍스트와 복합양식 텍스트에 따른 학습자의 작문 양상 연구
문화와융합
2023 .04
언어분석을 이용한 광고효과 탐색연구 : KLIWC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텍스트 데이터 시각화에 대한 번역학적 접근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시각적 표현과 광고 모델에 관한 연구 -아파트 브랜드를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자동차 브랜드 잠재소비자의 소비자-브랜드 관계 품질 형성에 대한 연구 : 네이티브 광고의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모바일 광고포맷에 따른 광고회피 수준, 회피 유형,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8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스마트폰 모바일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의 정보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광고모델의 성별이 광고 태도와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문화적 연구: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인스타그램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 인식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1 .12
텍스트 점유율 조정을 통한 소설 텍스트 수정 연구 -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 씨의 일일 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06
광고 모델의 국적과 메시지 및 신제품 유형, 문화적 거리감이 광고 및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모바일게임의 신규 광고 융복합 수익모델 제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