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치킨 브랜드의 CSR 활동이 소비자의 브랜드 인식과 소비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7
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요인이 고객만족 및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5
고객이 인지하는 마케팅믹스활동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치킨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8
치킨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1
호텔 기업의 사회적책임 활동이 기업평판, 브랜드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기업의 브랜드자산에 따른 CSR활동이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
벤처혁신연구
2018 .12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에 대한 신뢰 및 평판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윤리적 의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6 .0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이 소비자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 신뢰도 및 기업평판,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기업평판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 자산과 기업의사회적 책임활동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8 .01
치킨전문점의 품질요인이 고객만족, 신뢰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9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업평판, 구매의도와의 영향관계 : 중식 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3
항공산업에서 사회적 책임(CSR)활동에 따른 기업평판 및 항공사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상권 및 브랜드 요인이 프랜차이즈 치킨 전문점의 매출액에 미치는 요인분석
부동산·도시연구
2020 .01
The Role of Perceived CSR Motive and Perceived CSR Fit on CSR Authenticity and Mediation Effect of OPR and Reputation on Supporting Behaviors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프랜차이즈이미지가 기업평판과 소비자구매행동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8 .01
치킨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4
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의 마케팅 믹스활동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충청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0
온라인뉴스 텍스트 마이닝을 이용한 기업 평판과 수익성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