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 가설
Ⅲ. 연구 방법
Ⅳ. 분석 결과
Ⅴ. 토론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ploring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Ability, and Reputation as Antecedents of the Effects of Relationship Quality on Customer Loyalty in the U.S. Hotel Industry
관광레저연구
2016 .08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 명성이 기업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1
The Role of CSR Activities on Building Corporate Image and Customer Loyalty
무역연구
2015 .01
기업 이미지와 기업 신뢰가 HMR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기업의 고객지향성이 중국소비자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 이미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일치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1 .08
외식기업의 사회공헌활동 인식이 브랜드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7
기업형 트위터의 품질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통신사의 고객센터 트위터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06
Does CSR influence sustained competitive advantage and behavioral outcomes? An empirical study in the hospitality secto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3 .01
호텔기업의 지각된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12
중국 전자상거래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이미지 조절 효과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08
Marketing Strategies for Improving Customer Attitude Using Airline Advertising Model: Focusing on Corporate Image and Brand Loyalty
유통과학연구
2020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과정에서의 고객참여가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6 .01
경비안전시스템 이용자들이 인식하는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호경비학회지
2019 .01
항공사의 소비가치, 기업이미지, 기업신뢰, 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관광레저연구
2020 .09
기업위기가 기업명성 및 기업이미지 그리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09
인센티브투어 체험이 직무만족과 기업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BC카드 법인회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3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 신뢰도 및 기업평판,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