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각된 커피전문점 브랜드 효익이 브랜드 신뢰와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7 .08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와 구매행동 간의 상황적 요인의 조절효과
한국환경과학회지
2018 .12
온라인 농식품 구매 의도 영향요인 연구 -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21 .10
A Confirmatory Model for Sustainability of Apparel Brands and Its Impact on Brand Outcome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6 .06
Segmenting Fair-Trade Apparel Consumers Based on Product Knowledg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7 .06
커스터마이제이션 제품의 현저성이 행복감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션 브랜드 권위의 조절효과
복식
2023 .12
Own brand strategy of apparel manufacturers: A comparative study of Japan and South Korea
과학논집
2020 .12
소셜커머스 상호작용과 브랜드 구매 의도 관계 연구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2 .05
SNS 브랜드 페이지의 소비자 간 상호작용과 브랜드 구매의도 관계: 한중 MZ 세대를 대상으로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22 .05
뉴시니어 라이프스타일과 의복구매기준이 아웃도어 의류제품 디자인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17 .01
패션쇼핑 과정에서 큐레이션 서비스의 역할 - 만족의 조절된 매개효과 -
복식
2021 .10
등산복 브랜드 이미지 분석에 따른 포지셔닝 전략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5 .01
온라인상에서 식품구매 시 서비스품질과 식품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6 .05
버츄얼 패션 소비 경험에 의한 브랜드 자산 구축 - 브랜드 경험 가치에 따른 메타버스 활동의도와 실물제품 구매의도 연계를 중심으로 -
복식
2023 .12
메타버스 환경에서 인지된 실재감이 확장된 자아와 가상의류 및 실제의류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상적 자아 추구성향의 조절효과 검증 -
복식
2022 .10
국내외 장애 의복 제품 고찰: 인클루시브 어패럴 디자인 프레임워크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4 .09
메타버스 플랫폼 기반 지각된 럭셔리 패션 브랜드 경험에 대한 연구 -제페토를 중심으로-
복식
2022 .12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정당성 인식이 적합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9 .01
20대 여성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Ⅰ) : 소비가치를 중심으로
복식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