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콘텐츠 제작 활성화를 위한 광고 규제 개선 방향
방송문화
2019 .06
뒷광고의 합리적 규제 방안
KISO 저널
2020 .10
라디오 광고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국내 방송광고 관련 제반 규제의 현황과 인식] 신유형 가상광고 등장에 따른 규제 합리화 방안
방송문화
2015 .06
방송산업 활성화를 위한 규제 개선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디지털 광고 시대 ‘광고 기술’_현실과 가상 넘나들며 수천억 달러 미래 광고 시장 이끈다
신문과방송
2018 .07
공정하고 자유로운 경쟁 환경 조성을 위한 방송 광고 규제 개선 방안 - 지상파 중간광고 재개 및 규제 체계 단순화를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8 .03
방송광고 규제 시스템의 변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게임광고와 자율규제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19 .04
매체 환경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규제 개선의 필요성
방송문화
2020 .09
변화된 광고시장에서의 방송광고 경쟁력 강화 방안 : 진화를 허하라!
방송문화
2025 .03
방송광고 규제 혁신 방안 : 적극적인 네거티브 규제 도입 방안 제안
방송문화
2023 .03
정부광고법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해외 주요국의 모바일 광고시장 구조와 규제 정책 비교분석
사회과학연구
2016 .09
방송광고 규제, 길목 지키기에서 시장 지키기로
방송문화
2019 .12
언론 사 네트워크 광고 현황 및 개선방안
연구보고서
2016 .10
기사형 광고 현황과 개선방안 연구
연구보고서
2022 .11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방안 모색 : 특성화시장 이후 정책개선 방향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