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J, 스타 셰프 청년 키운다
인사이트코리아
2017 .04
로봇셰프 조리 음식의 품질 기대와 개인의 혁신성이 소비자 태도와 레스토랑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8
[트렌드] 대중화 된 ‘팬덤 문화’··· 10명 중 8명 “좋아하는 스타 있다”
지방정부
2024 .08
휴먼브랜드와 자아일치성이 휴먼 브랜드 애착과 휴먼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1 .06
[분석] 올해 브랜드 스타 1위는?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5
방송 20년 맞이한 「마스터셰프」, 시대별 트렌드 접목해 인기
해외방송정보
2024 .07
면세점의 한류스타 광고모델 속성이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대 젊은 층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11
호텔외식업 母브랜드 지각된 품질이 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母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2
[PART 1] 종로의 묘한 봄① 광장의 명암_길 위의 셰프들, 그곳만 따뜻했다
더스쿠프
2023 .06
한류스타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중국인의 한국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푸드 인스타그램 품질 속성이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고가 · 저가 가격수준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구지역의 커피소비자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인터뷰] 셰프 사제의 두 번째 갈라…“일식은 요리 아니라 시간을 파는 것”
한경MONEY
2024 .11
의료정보품질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탐색유형과 고객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9
인스타그램 음식콘텐츠 정보품질과 유용성, 만족도, 지속사용의도 관계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을 적용하여
호텔경영학연구
2020 .12
자기결정성 요인이 인스타그램에서의 관광콘텐츠 이용 시 지각된 즐거움, 몰입, 공유행동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 중국유학생을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2 .02
외식프랜차이즈의 정보원천이 단기, 중기와 장기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0 .09
모브랜드 태도가 브랜드확장 제품의 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지각된 유사성과 모브랜드 소비경험의 조절역할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작업 주체(로봇 셰프 vs. 인간 셰프)에 따른 서비스 품질 인식 차이와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작업 난이도에 따른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