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증연구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경험의 구전확산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2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 충청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1
The Effects of Experience and Brand Relationship to Brand Satisfaction, Trust and Loyalty Shopping Distribution of Consumer Philips Lighting Product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21 .01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기업의 고객지향성이 중국소비자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저비용항공사의 e-CRM활동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5 .01
SNS에 기반한 가상 브랜드 커뮤니티의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12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병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브랜드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브랜드 증거 및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7 .07
Mediating Role of Consumer Satisfaction on the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based Brand Equity and Brand Loyalty
마케팅관리연구
2018 .07
중국 소비자의 한류문화에 대한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6 .09
카페 로열티 프로그램의 지각된 편익이 브랜드 몰입을 매개로 하여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브랜드개성 및 고객충성도에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8 .01
국내 대형 항공사의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개성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8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The Effects of E-marketing Communications on Brand Loyalty: The Case of Mobile Telephone Operators in Kosovo
유통과학연구
2019 .01
호텔고객의 심리적 변수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감정적 애착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10
로열티 프로그램에 대한 충성도와 고객 만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디저트 카페의 브랜드 가치와 충성도 관계에 고객만족과 신뢰의 이중매개 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