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일본 종합광고회사의 특징
Ⅲ. 하쿠호도의 스포츠마케팅 전략
Ⅳ.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본 글로벌 광고회사의 스포츠마케팅 전략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6
스포츠마케팅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12
Protection of Sports Right as of Basic Human rights and National Sport Promotion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08 .01
한국 스포츠시장에서의 스포츠소비패턴과 소비자 개인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12
일본의 스포츠청의 설치와 스포츠법정책에 관한 고찰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7 .01
국내 스포츠서비스업의 체계적 발전전략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12
스포츠와 4차산업
한국여성체육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2017 .04
인권으로서 스포츠권에 관한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7 .01
스포츠와 환경
한국스포츠사회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2
스포츠와 사회이론: 서론
한국스포츠사회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4
스포츠와 정보화
한국스포츠사회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2
일본 스포츠정책에 관한 고찰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0 .01
스포츠마케팅 영역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1998 .08
스포츠와 세계화
한국스포츠사회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2
스포츠광고의 스포츠스타 이미지가 청소년들의 스포츠 참여와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08
한국과 일본의 스포츠정책에 관한 비교연구* - 중앙행정기관의 스포츠계획을 중심으로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