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Ⅰ. 서론
Ⅱ. 일본 광고회사의 특징
Ⅲ. 덴츠의 스포츠마케팅 전략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본 종합광고회사의 스포츠비즈니스 특징 : 하쿠호도(博報堂)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2
주5일 근무제에 따른 국내 스포츠산업의 발전전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12
스포츠기본법의 제정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08 .01
스포츠자치권과 스포츠기본법에 관한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06 .01
스포츠의 두 얼굴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14 .09
인권으로서 스포츠권에 관한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7 .01
스포츠마케팅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12
한국 스포츠시장에서의 스포츠소비패턴과 소비자 개인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12
스포츠단체의 법적 규율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0 .01
가상・증강현실 기반 e스포츠의 스포츠화를 위한입법 개선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9 .01
스포츠권의 보장을 위한 비교법적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9 .01
스포츠 경영과 스포츠 산업 간의 구조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06
스포츠 정보산업의 문제점과 개선점 및 기술적 전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4
국내 스포츠서비스업의 체계적 발전전략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12
스포츠보다 사람이 우선입니다
Asian Journal of Physical Education and Sport Science
2019 .01
한국과 일본의 스포츠정책에 관한 비교연구* - 중앙행정기관의 스포츠계획을 중심으로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6 .01
스포츠문화와 사회변화의 관계 탐색
한국유화학회지
2019 .01
헌법개정과 스포츠기본권의 보장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08 .01
스포츠도시 유형화 및 사례분석을 통한 국내 스포츠도시 발전방향 연구
체육과학연구
2015 .01
효과적인 기업 촉진 수단으로서의 스포츠 이벤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