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특산품브랜드와 스포츠이벤트 관계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K-리그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및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5 .01
한국 프로야구의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와 브랜드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스포츠용품기업의 기업-소비자 관계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6
생활체육 참여자의 스포츠용품 브랜드 증거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스포츠용품의 브랜드개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만족, 브랜드감정과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07 .01
스포츠용품 브랜드개성이 브랜드만족, 브랜드동일시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9
스포츠동호인의 스포츠용품 구매성향과 브랜드동일시,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브랜드충성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6 .01
스포츠 3.0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3i 모델 효과 분석 : 스포츠 용품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2012런던올림픽 공식스폰서의 브랜드가치, 브랜드태도, 브랜드감정, 및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3 .10
초등학교 고학년 남학생들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충성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스포츠 브랜드자산 구성요소들의 관계 분석
체육과학연구
2006 .01
스포츠 휴먼브랜드 특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국내 슈즈 브랜드 이미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3
온라인 스포츠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몰입,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9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에 대한 브랜드평가와 브랜드동일시, 브랜드관계성 및 브랜드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4 .01
스포츠용품의 브랜드개성과 지각된품질이 브랜드 카리스마 형성요인을 통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12
배드민턴용품에 대한 브랜드동일시가 소비자만족, 브랜드감정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9
감성적 소비가치와 브랜드동일시,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스포츠브랜드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