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휴먼브랜드 특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생활체육 참여자의 스포츠용품 브랜드 증거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광고태도,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가치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대학생들이 지각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동일시, 구매 만족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브랜드 트랜스-액션 경험의 참여정도에 따른 소비자-브랜드 관계적 효과: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럭셔리 브랜드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11
스포츠 3.0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3i 모델 효과 분석 : 스포츠 용품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아웃도어웨어 제품편익이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7 .01
브랜드의 특수성과 브랜드 리스크 요인에 관한 상관관계 연구 - 조선일보 기사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스포츠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골프클럽에 대한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및 브랜드 지지행동과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12
골프용품의 브랜드자산, 고객만족, 브랜드신뢰와 브랜드 충성도간의 관계
골프연구
2016 .01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경험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 의향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나타나는 브랜드스케이핑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6
브랜드 심벌과 브랜드 네임의 일치성이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과 심벌의 표현 방식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소비자의 스포츠 브랜드 경험과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브랜드 옹호, 브랜드 지지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한국과 중국 대학생의 스포츠브랜드 광고 모델 신뢰도와 구매 만족도가 브랜드 태도,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