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쇼핑몰의 고객불만처리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평가
가정과삶의질연구
2002 .06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축차분석법 활용 방안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지
2009 .12
인터넷 화장품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평가
생활과학연구논집
2001 .12
인터넷 쇼핑에서의 충동구매 측정을 위한 척도의 개발 및 특성분석
가정과삶의질연구
2009 .09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구매행동에 관한 질적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4 .01
인터넷 쇼핑몰에서 화장품 구매시 위험지각에 따른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10 .12
인터넷 쇼핑몰에서 블로그 운영이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신뢰, 이용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무응답 대체 방법을 이용한 은행고객 세분화 기법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7 .0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화장품 구매동기와 구매 후 만족에 관한 연구
복식
2007 .03
인터넷 쇼핑 이용자의 특성에 관한 연구
과학논집
2010 .12
인터넷 쇼핑몰 점포속성 지각이 의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비구매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2 .01
한국 인터넷쇼핑몰 구매과정에서의 소비자만족도와 재구매의도 : 한국 거주 중국 유학생 소비자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연구
2012 .08
Cyber Shopping Mall Customer Segmentation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지
2002 .06
고객가치모형별 마케팅전략 : 백화점 화장품 고객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6 .01
대행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쇼핑행동에 따른 쇼핑성향, 가격지각 및 구매만족도의 차이 연구
과학논집
2011 .12
인터넷 쇼핑몰사이트 평가 척도 개발
가정과삶의질연구
2004 .08
The Service Operation Strategy of Internet Shopping Mall by User Segmentation Market Typology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지
2004 .03
미래 통신서비스 기술 수용을 위한 시장 세분화 및 고객 추구편익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7 .01
Factors Affecting Internet Purchaser' ’Buying Frequency
대한가정학회지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