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설계
IV. 실증 분석
V.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문화지원 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긍정적 감정을 통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1
융합기업의 기업문화형태와 성과창출과의 영향 관계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문화자원과 문화마케팅을 연계한 지역발전 방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농림축산식품부] 두더지 생태파악을 통한 과수 피해 방지용 고설 진동형 퇴치기 개발 최종보고서 : 첨단생산기술개발사업 최종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8 .01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K항공사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6
기업의 지역문화 지원활동이 사회지원의 인지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문화
2023 .06
디자인기업에서의 관계마케팅이 신뢰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지역발전을 위한 문화마케팅 활용과 지역공동체의 역할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사회적기업의 사회적가치 실현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R을 활용한 서비스마케팅 연구동향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엔터테인먼트 경영기획 활성화를 위한 문화마케팅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문화융합의 시대에 ‘문화지향의 디자인’을 위한 교차문화적 디자인 방법론의 이론적 프레임워크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6
소비자의 윤리적 소비성향과 사회신뢰수준이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8
고객경험과(Customer Experience) 마케팅(marketi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5 .12
공공연구기관의 기술마케팅 현황에 관한 연구 : 마케팅 믹스를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문화적 정체성이 문화산업 만족에 따라 행복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4 .07
경남지역 대학생의 코로나 19 전·후 문화 경험 분석
문화와융합
2023 .07
스토리텔링, 문화이용 목적, 접근성, 촉진이 문화이용 만족 및 문화향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