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문
서론
본문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사이니지의 유형별 효과에 개인특성 변수가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A Study of the Effectiveness of Digital Signage: Importance of Customized Content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정서적 유대감을 높여주는 인터랙티브 사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한국 디지털 사이니지 연구의 어제와 오늘 : 연구 추세와 미래 연구 제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디지털 사이니지의 공간성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디지털 사이니지의 명화 활용 광고가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에 따라 태도와 회상에 미치는 효과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디지털 사이니지와 스마트 미디어 융합이 인게이지먼트와 상호작용성 수준에 따라 기억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Research on E-commerce Live Broadcast Based on Interaction Ritual Chain Theory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인터랙티브 디지털 서사 이론의 생성과 변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디지털 사이니지 콘텐츠 소구 유형과 상호작용성이 태도와 기억에 미치는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VVVV와 Kinect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광고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활성화 저해 요인 탐색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움직임감지를 통한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 구현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인터넷 VOD 프리롤(Pre-roll) 광고의 몰입도 분석 : 아이트래커를 이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인터랙티브 오토마타의 제작을 돕는 증강현실 도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인터랙티브 아트의 서사와 맥락에 따른 참여 유도 가능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불편한 시선 -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normality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인터랙티브 미디어에 적용되는 인터랙션 의미의 범주화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 멀티 터치/상황인지형 융복합 디지털 사이니지 시스템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