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트마케팅의 명화차용 유형이 광고태도와 진단성(Diagnosticity)에 미치는 효과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디지털 사이니지와 스마트 미디어 융합이 인게이지먼트와 상호작용성 수준에 따라 기억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명화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스마트 사이니지의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A Study of the Effectiveness of Digital Signage: Importance of Customized Content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디지털 사이니지 콘텐츠 소구 유형과 상호작용성이 태도와 기억에 미치는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스마트 사이니지의 상호작용성과 플로우(Flow)가 인게이지먼트와 기억 접근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디지털 사이니지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광고 제안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페이스북에 대한 태도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광고 침입성과 광고태도의 이중직렬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디지털 사이니지의 유형별 효과에 개인특성 변수가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명화차용 인터랙티브 광고와 인쇄광고가 개인의 조절초점 성향에 따른 기억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모바일 게임 브랜디드 광고의 맥락일치성, 지각된 광고침입성, 광고오락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온라인 광고소구 유형과 자기 검색도의 상호작용 효과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공연예술 콘텐츠의 온라인 강제노출 광고 전략
연기예술연구
2020 .01
광고 인지도와 수용도 분석에 기반한 사용자 중심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0 .01
모바일광고의 성장과 광고산업의 미래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광고 콘텐츠의 창의성이 인지종결 지연욕구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비유창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한국과 중국 모바일광고 수용자의 광고회피에 관한 국가 및 연령별 비교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