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과 중국 모바일광고 수용자의 광고회피에 관한 국가 및 연령별 비교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페이스북광고의 커뮤니케이션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페이스북 광고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이용동기 요인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모바일 게임 브랜디드 광고의 맥락일치성, 지각된 광고침입성, 광고오락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AI기반 디지털 광고효과 연구 : 맞춤화광고와 개인화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8
정부에 대한 신뢰가 정부광고 인식에 미치는 영향: 가치-태도-행동 모델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4 .02
온라인 광고소구 유형과 자기 검색도의 상호작용 효과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광고 인지도와 수용도 분석에 기반한 사용자 중심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0 .01
공연예술 콘텐츠의 온라인 강제노출 광고 전략
연기예술연구
2020 .01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공익 추구 목적으로 제작된 국내 TV 광고 내용분석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6
SNS 광고 구성요인이 광고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국내,외 가상광고 현황 및 국내 가상광고 활성화 방안 : 질적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7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모바일광고의 성장과 광고산업의 미래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광고 콘텐츠의 창의성이 인지종결 지연욕구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비유창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온라인 뉴스사이트의 광고 선정성 연구 : 인터넷과 모바일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사용자 경험이 페이스북 수용행태와 광고 수용행태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정부광고 제도의 합리적인 운영방안: 전문가 초점집단면접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