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8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당일 보정에 따른 소규모 DR 프로그램의 고객기준부하 영향 분석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고객정산 및 계통영향 평가를 위한 CBL산정 결과 비교분석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07
당일 보정에 따른 소규모 DR 프러그램의 고객기준부하 영향 분석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제조업별 전력소비 패턴 분석을 통한 수요자원의 감축 안정성에 관한 연구
조명·전기설비학회논문지
2017 .12
지능형 수요자원 거래시장 소개
대한설비공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5 .06
마이크로그리드 내 에너지효율 프로그램 평가를 위한 CBL 보정기법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수용가 소비패턴을 고려한 국내외 CBL 산정 방안 비교 연구
한국신·재생에너지학회 학술대회 초록집
2016 .05
미이크로그리드 내 에너지효율 프로그램 평가를 위한 CBL 보정기법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국가과학기술연구망의 고객만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NPS조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이차원 고객충성도 세그먼트 기반의 하이브리드 고객이탈예측 방법론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6
Container-Assisted Symmetric Additive Adjustment-based CBL Estimation Service for Incentive-based Demand Response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전력 도매시장에서 플러스 DR 참여를 위한 EVCS 매집 용량에 따른 CBL의 RRMSE 분석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07
RNN을 이용한 고객 이탈 예측 및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고객센터 상담내용 분석을 통한 이탈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11
전기소비자의 전기소비형태를 반영한 CBL 분석과 합리적 제안
조명·전기설비학회논문지
2016 .04
데이터로 보는 국민 DR 서비스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무분극 a-plane 질화물계 발광다이오드에서 SiO2 전류 제한 층을 통한 발광 효율 증가
전기전자재료학회논문지
2017 .03
국민DR 서비스 효과 분석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0 .08
주택용 군집고객의 수요부하 유연성 추정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0
0